먹거리는 관심 밖

안녕하세요?


주말에 특히 일요일에 비가 온다는 것은 정말이지 우울하기 짝이 없는 일인데요. 밖에서 즉, 야외 활동을 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최악의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예전에 테니스 동호회 활동을 일요일마다 했었는데요, 일요일의 '비'는 일주일을 망가뜨리는 주범이었지요. 장마에다 태풍까지 한반도를 덮치고 있으니, 내일도 비가 많이 내릴 것 같은 예감입니다. ㅠㅠ


오늘은 알볼로피자 메뉴 중 이탈리안 통감자골드피자를 시켜 먹었는데요. 추천해 보고자 합니다.





★ 알볼로피자 메뉴 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세트 추천



최근 새로 나왔나보더라고요. 박스에 '날개피자'가 있네요. 알볼로피자는 새로운 메뉴가 나오면 이렇게 박스에 바로 광고를 때리는 전략을 쓰고 있어요.



비가 많이 내리고, 일요일이라는 특성 때문에 전화를 하고 포장으로 주문을 했지요.


그래서 30분 밖에 걸리지 않았어요.



저희는 피자 외에 이렇게 스파게티까지 세트메뉴로 알볼로피자를 접하고 있지요.



피자 알볼로의 피클은 정말이지 웰빙 그 자체인 것 같아요.






코카콜라는 피자에 가장 어울리는 음료수가 아닐런지요.^^



와이프가 속이 안 좋아서 별로 먹질 못했지만, 피자 알볼로의 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는 피자의 정통성과 우리만의 개성이 함축된 최고의 맛인 것 같아요.


조금 심심하면서도 마지막에 고구마무스로 정갈함과 풍미를 더했다고 할까요.



주요 토핑으로 허브갈릭 포테이토, 부어스첸 소세지, 베이컨, 고구마무스, 체다치즈가 들어가고요.


영양성분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으로 2조각에 420kcal의 열량을 낸답니다.


통감자와 소시지가 큼지막하게 썰려 토핑되어 있어서, 허브향과 마늘향이 가미된 통감자는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피자 단품으로 가격은 레귤러가 19000원, 라지가 24000원이고요.


저같이 피자, 피자오븐 스파게티, 코카콜라 세트로 시키면 2만5천원으로 먹을 수 있답니다.


이상 알볼로피자 메뉴 중 이탈리안 통감자골드피자 추천 후기를 써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