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는 관심 밖

안녕하세요?

살면서 마주치는 인생의 함정과 뜻하지 않는 위험 중에서 자기 경멸은 가장 치명적이고 극복하기 어려운 것이다. 그것은 우리 스스로가 계획하고 파 놓았기 때문에, 우리는 '소용이 없어, 나는 그런 능력이 없으니까'하고 말하여 자신을 속이곤 한다. - 맥스웰 몰츠

 

홈쇼핑에서 광고를 하면 우리 와이프는 저거 사자 이거 사자 연신 '사자' 열풍인데요. 이번에 이연복 셰프의 탕수육을 샀다고 자랑하더라고요.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와이프가 산 거니 어쩔 수 있나요 먹어야죠.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 제품은 냉동팩과 함께 아이스박스로 포장돼서 왔습니다.

탕수육 300g과 소스 150g이 한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소스 + 탕수육 = 제품 1팩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 조리방법입니다. 레시피는 아니고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적당히 뿌린 다음에 3~4분 골고루 익혀주시면 끝입니다.

 

 

조리방법의 주의점은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의 탕수육을 그대로 넣고 튀겨야 한다는 점이에요. 그 뿐입니다.^^ 위는 이연복의 대가탕수육 원재료명 및 함량 안내입니다.

 

 

탕수육소스에 파프리카, 양파, 당근 정도를 넣어주고 불에 조금 익혀주면 더욱 감칠 맛이 나겠죠.

 

 

요렇게 노릇노릇하게 구워준 이연복의 탕수육 먹을 만 하네요.^^ 둘이서 먹으면 부족하다 싶지만 밥과 함께 부식으로 먹으면 정말 괜찮을 듯 싶습니다.

 

 

이상 이연복의 대가 탕수육 홈쇼핑에서 구매한 후 맛있게 잘 먹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봅니다. 다음 시간에는 이연복쉐프의 칠리새우, 난자완스와 같은 제품도 있던데요. 시켜 먹어보고 또 후기 올려 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