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필수품 자동차

안녕하세요?

악한 일을 행한 다음 남이 아는 것을 두려워함은 아직 그 가운데 선을 향하는 길이 있음이요, 선을 행하고 나서 남이 빨리 알아주기를 바라는 것은 그 선 속에 악의 뿌리가 있는 것이다. - 홍자성

 

기아타이거즈가 한국시리즈 v11을 이루어 냈는데요. 김기태 감독이 3년의 리빌딩으로 명품 타이거즈를 완성시켰다면, 2018년도 부터는 왕조를 구축하는 데 힘써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에 기아자동차가 기아타이거즈의 V11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기아 세일페스타 선착순 특별판매’를 실시하는데요. 오늘은 기아자동차 11월 구매혜택 판매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 기아자동차 11월 구매혜택

 

 

- 총 1만1000대의 차량이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K3는 12%, K7은 10%, 모닝은 9%, K5와 레이는 5%씩 할인 판매됩니다.

 

 

- 특별판매 물량 소진시 적용되는 기본할인은 K3와 K5 80만원, K5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하이브리드 100만원, 스포티지 65만원 등이다.

중형 및 준대형 세단 보유자가 스팅어를 구매할 경우 30만원 할인해 준다.






 

★ 스팅어 my plan 프로그램 안내

 

11월에 스팅어를 구매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에게 위와같은 할부프로그램을 시행하는데요.

 

 

스팅어 2.0 가솔린 터보를 매달 약 14만원에 소유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팅어를 마이플랜 프로그램으로 구입한 고객들에게 스크래치 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 기아자동차 11월 구매혜택 판매조건 및 스팅어 마이플랜 프로그램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